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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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서비스

품질방침

KCL 품질방침

우리 연구원은 시험/검사기관 자격에 대한 국제표준인 ISO/IEC 17025 및 ISO/IEC 17020 요구사항 및 관련법규, 연구원의 제반규정을 기본으로 하여 수립한 품질경영시스템을 준수함으로써 고객에게 최고 수준의 서비스와 신뢰성 있는 시험/검사 품질 및 지속적인 요구사항 만족을 제공하는 것을 품질방침으로 한다.

이를 위해 우리 연구원은 각 분야별 전문 시험/검사요원 및 자원을 확보하여 전문적인 시험/검사 능력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교육훈련을 제공하고, 공정성, 객관성, 투명성이 보장되는 시험/검사 업무를 수행함으로써 고객 불만 “0”을 품질목표로 한다.

이와 같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시험/검사 관련 업무는 품질경영시스템에 따라 수행하여야하며, 모든 임직원은 품질방침을 이해하고 실행, 유지 및 지속적 개선에 적극 노력하여야 하며, 본인의 활동이 연구원의 품질목표 달성에 관련성 및 중요성이 있음을 인식하여야 한다.

또한, 우리 연구원의 품질경영시스템을 유지함에 있어 본인은 물론 전 임직원은 어떠한 유형의 부당한 압력이나 청탁을 배제할 것이며, 우리연구원의 잘못으로 인하여 발생된 고객 피해에 대하여는 법적 손해 배상을 책임진다.

품질경영시스템의 요구사항으로 결정할 수 없거나 준수할 수 없는 사항은 본인이 최종 결정하고 책임을 진다.

2015.07.15 (재)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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