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검색 전체메뉴
검색창 닫기
고객서비스

칭찬합시다

유의사항

  • 칭찬합시다 게시판은 KCL 회원 로그인 및 비회원인증을 받아야 칭찬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 칭찬 접수 시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및 E-mail 주소를 명확히 기재해 주셔야 고객님의 마음을 보다 더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해드릴 수 있습니다.
  • 칭찬게시판 성격과 다른 글의 경우에는 관리자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정치, 광고, 불만글)
칭찬도 좋지만 건의사항 접수도 만들어 주세요
  • 작성자윤준귀
  • 등록일2019-07-02
  • 조회1593

첨부파일

아랫분과 내용은 비슷합니다.
사이트를 찾다가 찾다가 없어어 여기에 적습니다
칭찬 올리는것도 좋지만 발전을 위해서는 고객의 건의 사항을 들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철선 3가지 시험을 4월 19일에 맡겨서 아직 못 받고 있습니다
6월말에 품질점검으로 인해 제촉 전화도 했지만 밀려있다는 얘기 뿐입니다
시험할수 있는 인원이 부족하답니다.
이런건 kcl쪽에서 해결해주셔야할 문제 같습니다
처음 접수시에 "밀려 있어서 2달은 걸릴겁니다" 라는 말이라도 해줬으면 어느정도 이해는 갑니다
제가 정 급하면 다른데 맡기겠죠
내부 사정이 어떻게 되는지는 몰라도 2달 이상 걸리는것
그리고 2달이 지난 상황에서 급하다고 제촉을 하는데도 조치도 없는것
내부적으로 문제인식 하셔서 개선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홈으로 이동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